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쓰레기 펜션을 만났어요 ㅜㅜ

카테고리 없음

by 여장게임 2022. 10. 20. 04:25

본문

진짜 쓰레기 펜션을 만났어요 ㅜㅜ
1. 원래 체크인은 오후 3시인데 추가로 3만원을 지불하면
객실에 들어갈 수는 없지만 수영장 및 기타 시설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00만 더.
12시쯤 들어가서 펜션을 둘러봤습니다.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지금은 나쁜 톤으로 보기 힘들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시더군요.
나중에 다 설명하겠습니다. 제가 말을 많이 하는 것이 어려우니 묻지 마세요. 우리는 먼저 말을 묻지 않았습니다.
그랬더니 어디 묵을거냐고 물으니 어조가 비슷하다고 하더군요. 방에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 문을 열고 주위를 둘러보니 주위를 둘러보지 말라고 했어요!!!!

2. 대박이다!!!!
1층과 2층에 싱글룸이라고 해서 예약했습니다.
방에 들어가 보니 1층과 2층이 연결되어 있지 않았다.
2층에도 화장실이 없어서 외부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결코 독립형이 아닙니다!!!! 1층과 2층 방이 따로 있다는건 속임수!!! 나는 당신에게 그림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3. 시설 중에 아케이드 같은 곳이 있습니다.
그 안에 자동차 게임이 있습니다. 사용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VIP 전용이라고 합니다.
VIP에게 무슨 일이냐고 물어보면 사장님을 잘 대해주거나
돌아오는 사람에게만 해당됩니다.
그는 나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재방문인건 알겠는데 돈주고 시킨 사장님한테 잘해줘야 쉬는거야??!?!?!?!?!?! 정말 가장 이해가 안됩니다.

4. 위생이 정말 최악!!!!
펜션이 낡고 시설이 노후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찍 가서 주변을 둘러보니 청소하시는 모습을 보니...
아.. 옛날 사람들이 쓰던 이불은 안씻고 그냥 깔아놨어요.
이불에서 냄새가 난다. 코로나도 있네?!?!?!


보통 이런거 쓰기 귀찮아서 잘 안씁니다.
여행을 다녀왔는데 너무 피곤해서 어쩔 수 없이 이용하고 있어요.

평점이 좋은데 왜 그랬을까?
후기를 작성하면 5천원을 드리는 이벤트라서 평점도 좋은 것 같아요.
이러한 사기 연금이 사라지기를 바랍니다.
진짜 널리널리 알리고싶다..



2층에 바베큐장이 있는데 1층은 어떤 사무실인가요?

이불 진짜..TTㅠ냄새난다..ㅜㅜ

화장실에 이상한 문이 있습니다.



2층에서 1층 방으로 가려면 이런 외부 계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문제의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 사진은 모두 2박 3일 동안 촬영한 것입니다.
청소하고 나가기 전 사진입니다.
집에 아이들이 있어서 청소를 할 수 밖에 없어요
없었어.. 허허..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